Saeseul Kim
2024-02-05
저의 LMIA 연장부터 영주권까지 약 삼 년 간의 긴 여정을 둥지와 함께 했습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로 친구 소개를 받아 연락한 둥지에게 수 년 간 정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일 하느라 바빠 직접 찾아 볼 시간이 없어 둥지에서 요청하는 것들만 서류 준비했는데 스무스하게 다 통과되고 드디어 오늘 영주권 카드 신청까지 완료했습니다. 항상 빠르게 이메일 답장해주신 심 법무사님을 포함한 모든 둥지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 보기
Emma Zhang
2024-02-04
[Google 번역 제공] 물론 별 다섯개입니다. 전문적인 도움과 신속한 피드백, 홍보의 여정에 저스틴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정말 훌륭하고 부드러운 경험이었습니다!
더 보기
GUIHWAN KIM
2024-02-02
둥지에서 BC PNP 영주권 마무리 했습니다.
영주권 신청하기 전에 여러 업체 비교했지만, 둥지이민만이 사무실로 초대해주셔서 자세한 안내 해주셨습니다. 실장님께서 다양한 영주권 루트 설명해주시고, 당장 오늘부터 준비해야할 부분들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영주권 신청하기 앞서 둥지에서 작성해야할 서류들이 많아서 당황했는데, 되돌아보면 이 부분이 중요했던것 같습니다. 작성하는데 시간이 상당히 걸렸지만, 정확하게 작성한 덕분에 영주권 프로세싱 기간에 추가 서류 요청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둥지이민에게 가장 감사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빠른 답변 입니다. 이른 아침이든 늦은 오후에도 심법사님께서 항상 빠른 답변 주셨습니다. 솔직히 저희 문의 이메일의 답변은 대부분 기다려야 한다는 내용 이었을텐데, 항상 친절하게 알아 봐주신다고 답변 주셔서 좋았습니다.
되돌아보면 신청자와 이주공사 업체 커뮤니케이션이 상당히 중요한것 같습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둥지이민 모든 스테프분들이 편안하게 대응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보기
Nara Yoon
2024-02-01
빨리 ecopr을 받고 후기를 올리고 싶었는데 드디어 올리게 되었네요!!

영주권을 진행하면서 서류 부분도 모르는 것이 많고 기다리는 동안 잘되고 있는게 맞는지 심법사님께 문의를 드렸었는데 정말 낮/밤, 평일/주말 구분없이 빠른 답변을 주셔서 믿고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심법사님과 서류 봐주시는 직원분들도 함께 사소한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세세한 것 까지 말씀해주셔서 추가 서류 요청없이 순탄하게 잘 마무리 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가 진행한 스트림 예상 타임라인이 18개월임에도 불구하고 2배 빠른 속도로 완료 되었습니다. 또한, 영주권 승인 소식까지 기쁘게 전해주신 제니 실장님 모두 정말 바쁘실텐데 늘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더 보기
Felicia Lee
2024-01-29
[Google 번역 제공] 방금 CanNest에서 심씨와 함께 이민 절차를 마무리했는데, 그는 매우 전문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는 응답이 놀라울 정도로 빠르고, 항상 대화하기 쉽고 친절합니다. 그가 휴가를 낸 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는 이민에 관한 안팎, 특히 한국에 관한 작은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매우 박식한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항상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지원한 ​​지 1년 안에 PR을 받았고, 내가 잘 관리하고 있다는 마음의 평화를 얻었습니다. 이민 지원이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CanNest를 적극 권장합니다.
더 보기
Jason Yoon
2024-01-28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둥지이민컨설팅과 저스틴 심 법무사님의 도움으로 드디어 2년 반만에 영주권 승인이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은 여러가지 요인들 때문에 불안불안 했지만, 심 법무사님의 정확하고 빠른 대처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질문이나 궁금점이 생겨 메일을 보내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항상 빠른 답변을 해주셔서 안심하고 2년반을 기다려 왔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계속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 보기
imtiaj sharear
2024-01-20
[Google 번역 제공] cannest와의 인연은 약 3년 전 한국에서 LMIA 취업 허가를 받도록 도와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캐나다에 와서 1년 정도 일을 하다가 PR에 대해 생각하게 되면서 다시 Cannest를 고민하게 됐어요. PR 과정은 순조로웠지만 결국 ecopr을 받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아마도 요즘 ircc 백로그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나는 아마도 '미스터. 저스틴 심'이 '왜 승인 후 확인이 안 오나요?'라고 묻는다. 그는 그들 하나하나에 답장을 보냈고 나의 지원 속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최근 PR확인서를 받았습니다. 이야!!!! 저스틴심씨와 팀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칸네스트와 다시 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더 보기
ByeongSeon PARK
2024-01-10
워크퍼밋부터 영주권진행, 그리고 최근에 ecopr까지 받기까지 직원분들과 저스틴심 법무사님이 잘 진행해주셔서 별 무리없이 영주권을 받게 된거 같아요. 주로 이메일로 소통하였는데 늘 정확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주셔서 답답함이 없었고 문제가 있을때마다 대처를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ㅎ 타 이주공사 이용할때는 진행이 느리고 확답을 주지 않아 뭔가 모를 불안감(?)과 답답함이 있었지만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무언가 편하게 비용을 지불하고 그대가를 잘 받은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만 그렇게 느꼈을지 모르지만ㅎ 무튼 캐나다 이민길에 길잡이로써 동행을 해주는 느낌을 받아 좋았습니다 표현이 다소 추상적이었네요 ㅎㅎ
아무튼 캐나다이민에 있어 대행업체를 필요로 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며, 다시 한번 진행을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보기
K
2024-01-07
드디어 저도 E-copr 이란것을 받았습니다. 저는 40대 후반이며 MPNP 진행했고 친구의 소개를 받아 여기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계약하면서 JUstin Shim 님이 진행을 도와주셨어요. 처음에 계약 했을 때 보다 진행하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도 캐나다에 사는지라 주말이나 밤에는 메일을 보내지만 답장은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캐나다는 업무 시간 외에는 절대로 일을 안 하는지라) 그러나 Justin님은 바로바로 답장 주셔서 죄송하지만 감사했어요. 완전 급하지 않으면 업무 시간 외에는 안 보내려고 했었죠..
여러 고민 마시고 여기서 진행하시면 후회 없을 거에요.
저와 비슷하게 진행한 사람들 중에 제가 젤 빨리 받았네요. 제가 여기 진행한다고 했을때 지인들이 벤쿠버에 있는 곳에 했다고 의아해 했거든요(저는위니펙입니다.) 지금은 그사람들이 저를 부러워 하네요. 에이전시에서 일을 잘해서 그런건지 제가 운이 좋아서 그런건지~
제 경험으로는 둥지에 믿고 맡기셔도 될거같아요~
더 보기
Soos' Mom
2024-01-02
둥지이민은 저에게 정말 은혜와 같은 곳이에요
캐나다에 친인척도 지인도 아는 사람 한명 없는데 무슨 용기였는지...
아이들과 이민을 하려고 했을때 이주공사와 유학원 등등 캐나다 관련된 곳들은 10여곳 넘개 상담을 받아봤었어요
많은 고민과 상담 끝에 둥지이민을 선택했는데요. 둥지이민과의 인연은 정말 큰 은혜였어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서류도 완벽하게 준비해주셔서 밴쿠버 처음 들어오는 날 이민국에서 서류를 너무 잘 준비해와서 비자를 주는 것이라며 서류준비에 대해 칭찬도 받았구요 :))
일하는 데이케어에서 좋은 선생님들 만나서 영주권 받기까지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갔어요 :))
영주권을 목표로 밴쿠버에 오기는 했지만 정말 이렇게 제가 영주권자가 될 수 있을줄은....
둥지이민 너무 감사드립니다
법무사님 정말 꼼꼼하시고 성실하시고 프로패셔널하세요
둥지이민 더 번창하세요 감사드립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