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및 추천


김진수
거짓없는 이주공사.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솔직하고 현실적인 답변만을 주셨습니다.

처음에 여러 이주공사를 돌아다니면서 상담을 받아보았는데 다른곳은 돈을 먼저 내라고하거나 돈을 내지 않으면 정보를 주지 않겠다고 하였는데 둥지만큼은 무료 상담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정보를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주셨고 덕분에 맘편히 영주권까지 받을수있었습니다.

처음부터 현실적이고 친절한 상담해주셨고 덕분에 더욱 믿고 LMIA와 영주권을 진행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다른 이주공사들처럼 돈만 밝히지도 않고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고 많은 정보를 주셨고 제가 정말 많이 질문도 하였는데 단한번도 연락이 안되거나 답변에 성의가 없던적이 없었습니다.

너무너무 추천하는 캐나다 1등 이주공사입니다!!
감사합니다!
더 보기
image
Joshua Oh
저는 며칠전 영주권 최종승인을 받고 곧 랜딩페이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부터 CanNest 둥지이민과 함께 한 시간이 거의 2년이 다가 오네요.
당시 밴쿠버에 아는 사람도 전혀 없었고, 이주 방법도 잘 모를 때 둥지이민과 연락이 닿은 것은 제 일생을 바꿔놓는 큰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가 이곳 밴쿠버에 살면서 만났던 여러사람들을 통해 들어보니, 이주공사들 중에서는 이민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주고 희망고문을 주고, 오직 수수료 받는데 급급한 곳들도 있었습니다.)

제가 2년 가까이 직접 경험한 CanNest 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친절한 응대 (Jenny 매니저님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신속&정확한 정보 (Justin 법무사님과 Jenny 매니저님 5G급의
회신 속도와 여러가지 궁금한 점에 대해서
매번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신뢰 (영주권 진행 시 조바심을 느끼고 대행해주는 컨설팅 업체를
신뢰못하는 경우를 주변에서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케네스트는
정말 신뢰할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저는 주의깊고 신중한
성격이라 처음 관계를 맺을 때 경계를 많이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몇차례 업무진행을 통해 Cannest에 신뢰감이 형성되자
더이상 의심없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제가 해야할 부분에
집중을 했습니다. 그 결과 정말 단기간에 영주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 외에도 더 많은 장점들이 있으나, 글로 다 표현하기 부족하네요.
확실한 일처리는 당연하며, '온정'이 있는 이곳을 진심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보기
Yeseul Shin
진짜 캐나다 비자준비해야 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알아야할 이주공사! 비자 준비의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고 게다가 가격도 다른 이주공사에 비해서 진짜 저렴한 편이에요!! 여기 생긴지도 10년이 넘었고 또 법무사님도 경험이 많으시다보니까 웬만한 문제는 진짜 문제도 아닙니다.. 저도 다른이주공사에서 돈 엄청 잃고 비자도 안나오고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둥지에서 시원하게 해결했어요.. 완전추천드려요!!
더 보기
전예슬
둥지이민 저스틴 법무사님 덕분에 비자가 끝나가는 조금 급한 상황속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Lmia로 워킹비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비자에 관한 문제들이 정말 중요하면서도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들 투성이인데 매번 친절한 상담과 유용한 방법들로 잘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여기저기 상담을 많이 다녀봤는데 정말 몇 안되는 솔직하고 정직한 이주공사 인것 같아요~!
제가 주변 친구나 지인들에게 항상 추천하는 둥지이주공사를 많은분들이 아셨으면 좋겠네요~~:)
더 보기
junoski
영주권을 생각하고 캐나다에 계신 분들은, 이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저 역시도 많은 걱정을 갖고 믿을만하고 책임감있는 이주공사를찾으려 수소문도 많이 했었습니다.
주변에 지인으로부터 이곳 저곳 다른 이주공사에 대한 좋은/안좋은 이야기를 많이들어왔었기에 걱정이 많았죠. 하지만 어떠한 이주공사보다도 처음 영주권 진행 시작부터 끝까지 깔끔하고 빠른 업데이트, 그리고 정확하고 꼼꼼히 신경써주신 덕분에 영주권이 무사히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냥 단순히 손님이 아닌, 그 이상으로 챙겨주시고 가장최근의 정보들로 결단력있게 좋은 조언들 많이해주셔서 마음이 많이 놓였습니다. 특히 수많은 질문들에도 불구하고, 그때그때 칼같이 대답 잘해주신 Justin 법무사님 덕에 맘편히 성공적으로 진행된 것 같습니다. 지난 약 1년간의 시간 동안, 텐션 유지하며 끝까지 함께해주셔서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지금도 이미 잘되고 있지만, 앞으로도 지금같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더욱 입소문타길 바랍니다!!
영주권 및 비자 관련 일들은 이렇게 정직하고 책임감있는 분들과 함께하길 바랍니다~~~ !

수고하세요! :)
더 보기
안충훈
여러군데 다 알아보고 선택한 곳인데 저 자신 보다 더 신중하게 판단하고 진행해 주는 곳입니다. 역시나 Work Permit도 문제없이 잘 나왔습니다. 이민생활은 믿을만한 사람을 찾는게 중요한데 잘 찾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좀 귀찮게 하는 일이 많겠지만 잘 도와 주시리라 믿어요. 추천해요~
더 보기
김수상
둥지이민 심대표님 및 직원분들 덕분에 이번에 lmia비자 받은 사람입니다.

처음 진행부터 승인레터받고 워크퍼밋까지 한달정도 밖에 안 걸렸습니다. 물론 케바케라고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비자 진행하는 동안 계속 신경써 주시고 최종 워크퍼밋 받기 전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비자를 받으러 처음 국경을 가 본 저로써는 많이 떨리고 불안 했는데 주의사항 및 대처방법 등을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무난하게 비자 받고 돌아왔습니다.

직원분들도 모두들 친절하시고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자, 메일을 보냈을때 답변이 신속 정확하게 옵니다.

영주권을 목표로 하고 있는 저로써는 영주권 또한 당연히 둥지이민 심대표님께 부탁드릴 예정이고요, 현재 비자나 영주권을 진행하시려고 하시는분들...아마 이주공사 많이 찾아다니시고 상담도 받아보시고 하셨을텐데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지금 이주공사를 못 정하셔서 고민하고 계시는 그런분들께 둥지이민 강추!!! 합니다.

믿고 맡기는 둥지이민!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더 보기
Jisoo Hyun
처음 다른 이주공사를 만나 이민을 하였을때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첫째로 연락이 잘 되지 않았고 둘째로 중간중간 저에게 업데이트를 해주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제가 약속을 잡고 만나서 이야기하고 싶은데 바쁘다면서 저와의 약속을 피하다가 결국에는 이민 거절이 되었습니다. 거기도 작지 않은 이주공사이며 본인말로는 전문적으로 분석하는 다른 이주공사와 다른 이민전문가라고 자만을 하였었는데 이렇게 피해를 받다보니 너무 힘들고 좌절스러워서 한국으로 돌아가려고 하였었습니다.
그때 지인을 통해 둥지가서 한번 케이스 상담을 해보라고 하였고 둥지에서 법무사님과 실장님과의 조인트 미팅을 통해서 제 케이스를 다시 한번 꼼꼼히 분석해주시고 이민신청 가능성을 알려주셨습니다. 이미 다른 이주공사에서 많이 당했던 터라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였지만 법무사님과 실장님을 믿고 다시한번 진행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둥지는 기존의 이주공사와 다르게 연락도 너무 잘되고 바쁘셔서 바로 전화를 못받으시더라도 밤낮, 주말 휴일 가리지 않고 바로 전화 이메일 주셨습니다. 또한 진행상황에 대해 바로바로 업데이트도 해주시고 제가 주중에 일하는 관계로 주말에 미팅도 절 위해서 따로 잡고 도와주셨습니다.
너무 친절하고 정확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 다행이도 재신청하였을때 영주권 승인을 잘 받았고 중간에 물론 처음 거절 사유때문에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정말 확실하고 탄탄하게 준비를 해주셔서 승인을 잘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둥지 덕분에 인생이 변했고 이주공사 선택이 중요하다고 다시한번 느꼇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순있겠지만 저라면 꼭 둥지이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더 보기
image
Dayun2
제 친구가 여러곳에서 상담해보고 둥지이민선택했는데 제게도 강추해주더라구요 (전문성,가격,상담 모든부분에서!) 전 여기저기 들러보는성격이 못되서.. 그친구에게 너무 고마워요 저도 지금은 자발적으로 둥지이민전도..ㅋㅋ저는 Mia님이 담당해주셨는데요, 한국에 있을때도 항상 메일로 엄청 친절하시고 세세하고 궁금했던부분, 이해하기어려운 이민,법, 준비서류 같은부분 전부 찰떡같이 다 알려주셔서.. 미아님과 나눈 메일이 백통넘어가네요ㅜㅜ 처음엔 계속 제가 따로 돈을 더 내야하는거아니냐고 여쭤받을정도로.. 돈어떻게벌고계시냐고 실제로물어봤어요...ㅋㅋㅋ 진짜 자세하게 자기 일처럼 도와주셨어요 현재 밴쿠버에서 설계해주신 플랜 그대로 실천하고있습니다..! 둥지이민을 한 오년만더 일찍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요..ㅠㅠ 감사하다는말이 저절로나오게되요 경험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항상항상 감사합니다!!! 둥지이민 번창하시길!
더 보기
Lucy Lee
다른 곳에서 상담료 50불 내고 상담받았는데 시원한 답변을 듣지 못했었어요. 지인소개로 갔는데도 너무 부정적으로 말하고 친절하다는 느낌도 못받았었어요. 그래서 다른 곳들 알아보았는데 다른곳들도 상담료 50-100불 받길래 고민하던 찰나에 지인이 둥지이민 추천해줘서 상담받으러 갔다가 긍정적으로 상담 잘 해주셔서 바로 여기서 진행해야겠다 생각했었어요!

첫상담 무료이고, 비자진행 가격도 다른 곳들에 비해 저렴하게 잘 했고 상담이나 일처리부분도 너무 만족해서 그동안 저도 주변지인들이나 인터넷에 이주공사 추천해달라는 분들한테 저절로 추천하게 되더라고요ㅎ

이민법무변호사님 따로 계시다고 하니 더 믿음직스럽고 제니님께서도 제가 맨날 카톡으로 비자진행외에 개인적인 업무로 문의드리느라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일일이 답변해주시고.. 제가 일하느라 정신없어서 저녁때 카톡드려도 답장해주시고 일처리도 빠르게 잘 해주셨어요!! 너무 답장을 잘 해주셔서 둥지에서 저만 비자진행하고 있는 느낌이였는데 리뷰보니까 엄청 많은 분들이 다들 도움받고 계셨군요ㅎㅎ

믿음직스럽고 일처리 빠르고 저렴하고 친절하고 이만한데 없을 거 같아요. 주변에서 업체랑 짜고 치는 이주공사, 일처리 빨라도 불친절한 이주공사 등 얘기 많이 들었는데 둥지는 완벽합니당ㅎ
더 보기